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여성행복과 안전한 아이들 세상 만들 터” 박용섭 예비후보 여성 및 아동 공약 발표

등록일 2018년05월08일 10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박용섭 남원시장 무소속단일후보가 여성행복과 안전한 아이들 세상을 위한 행복공약을 발표했다.


박용섭 예비후보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안전 및 청소년 행복도시 조성과 신생아 출산지원과 신생아 및 산모 돌봄 바우처 사업 등 여성행복 및 어린이행복도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구체적으로 “어린이 통학교통 안전 및 안전한 학교생활을 보장하고, 어린이 전용 도서관 및 미취학 어린이 놀이터를 확보해 건강한 유소년 교육시스템을 구축하고, 청소년들의 문화공간 확보와 문화활동 지원 및 청소년 전문 상담공간을 충분히 확보 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신생아 출산장려를 위해 출산장려지원금을 확대하고 각종 어린이 예방접종 무상지원을 위한 예산을 지원할 것”이며 “산모들의 행복을 위해 산모 돌봄 바우처 사업을 확대 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조손 및 한부모 가족을 위한 지원사업을 다양화하고 다문화 가정의 행복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지원 및 문화생활지원금을 확대 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여성 재취업 지원센터를 신설해 건강한 일자리제공과 사회활동을 보장하고 이를 지원하기 위해 육아공동체 운동의 일환으로 할머니 반찬명인 재능기부, 어린이 놀보미 공동체 구성, 어르신들과 아이들이 함께하는 효 문화운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동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갤러리

UCC 뉴스

포토뉴스

내고향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