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원광대, 창업아이템사업화 청렴 선언 및 협약식 개최

2018년 창업아이템사업화 1차 선정기업에 총 9억 지원

등록일 2018년06월11일 11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학교(총장 김도종) 창업지원단은 2018년 창업아이템사업화 지원 사업 1차 선정자를 대상으로 청렴 선언 및 협약식을 개최했다.

 

지난 7일 창업지원단 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정부지원금이 최대 1억 원인 창업아이템사업화 공모에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예비)창업자 18개 팀이 참석했으며, 창업자 대표로 정원석 (주)엠투에스 대표이사가 협약 기간 동안 청렴한 기업가 정신으로 모범적인 창업사업을 수행할 것을 선언했다.

 

백현기 창업지원단장은 “창업선도대학 창업아이템사업화 협약 체결은 창업 스타기업 육성을 위한 본격적인 시작”이라며, “글로벌 시장개척단, 전북 투자 IR 로드쇼, 투자 IR BOOT캠프 등 원광대 창업지원단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해 유망 중소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1차로 선정된 기업들은 사업화 지원비 9억 원을 비롯해 창업선도대학이 보유한 기자재 및 창업지원 공간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업 고도화를 위한 창업교육·멘토링 등도 상시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원광대 창업지원단은 오는 7월 7개 팀을 추가로 선정하는 2018년 창업아이템사업화 (예비)창업자 2차 모집을 추진할 예정이며, 창업아이템사업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창업지원단 홈페이지 또는 전화(063. 850. 7474)로 하면 된다.


 


 

이동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갤러리

UCC 뉴스

포토뉴스

내고향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